본문 바로가기
카페·여행

생각;선 코드라인(code line) 카페 방문 후기!

by 혀니제니 2020. 11. 5.
반응형

매일

11:00 - 22:00

 

─────────♥─────────

(20.11~_플란다스의개)

 

 

이쁜 카페를 다녀왔어요!

눈누난나

 

그 곳은!

 

생각;선

Code Line

(코드라인)

 

 

위치는 조금 언덕에 있어

초보운전자 분들께서는

조심히 운전 하셔야 해요!

 

야외석도 있는데

이제 추워져서 앉을수가..없어요..

 

도착하자마자

사진 부터 찍어요ㅋㅋ

 

카페며 카페에서보는

풍경 배경등이 너무이뻐서

도저히 안찍고 들어갈수가 없어요!

 

 

 

 

의자 테이블 소품

이쁘게 배치되어 있어요

 

가을 분위기 물씬 나지 않나요?

 

 

 

몇장 건지고 나서 그제서야

추위를 느끼고 카페 안으로

들어 갔어요

 

 

 

 

 

생각;선

Code Line

 

뭐가 생각이란 단어를 읽으니..

어떤 생각을 해야할 것만 같은..

 

Opne 11:00

Close 22:00

꼭 알아두세요~!

 

조금 언덕 산쪽이라

더 빨리 어두워 지는것 같았아요

 

 

 

 

카페 입장!

카페 내부도 외부와 같이

이쁘고 잘꾸며져 있어요!

 

조금 외진데 있고

어두운데 누가 있을까 싶었는데

의외로 많은 팀들이 있어

테이블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어요

 

 

 

 

 

빵들이 너무 맛있게 보여요..

밥을 먹고 들린 가게 인데..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보여..

먹을까 말까 한참 고민했어요

 

카운터 맞은편엔 단체로

앉을수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먼저 오신분들이 앉아 계셔서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012

('<' , '>' 양 사이드 버튼 눌러 이미지 넘기기)

 

코드라인에서 팔고있는 음료

메뉴와 설명 이예요!

 

원두도 고를수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서 주문 하시면 돼

 

저희는 바닐라라떼와

민트맛이 난다는 케냐원두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 했어요!

(꾸욱참고 케이크는 나중에 먹는걸로..)

 

 

 

메뉴를 자세히 보신분들은

보셨겠지만

 

이곳에선 수제 맥주를 판매하고있어요!

카페에서 수제 맥주라~?

신기방기~☆

 

나중엔 포장이라서 해서

마셔봐야겠어요ㅋㅋ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아 있으면

커피는 가져다 주신다고해요

 

가는 길이 이뻐서 찰칵!

 

카페1층엔 3개의 방이 있고

그 방에 각각 테이블이 3~4개정도씩

있는데 먼저 오신분들이

들어가 앉아 계셨어요

 

 

 

 

 

방마다 인테리어가 다르니

마음에 드는방으로 들어가면돼요

 

 

 

저희는 아무도 없는 곳이

편하고 아직까지는 바이러스가

걱정돼 빈방으로 들어갔어요

 

요즘 카페가면 이쁘지만

불편한 의자나 테이블이 있는데

여기는 이쁘면서도

편한 의자와 튼튼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 좋았어요

 

이쁘다 감탄하며

찰칵 사진을 찍는 도중에

사장님께서 커피를 가져다 주셨어요

 

 

 

엄청 이쁘지 않나요??

아기자기한 병에 담긴 유리병

그리고 얼음컵 위에

아주 귀여운 곰돌이얼음!

 

이집 얼음 맛집이예요♥

 

 

그리고 주문했을때

들어가는 원두재료 설명도있어요

아주~아주 섬세함이 보여요!

오시는 분들이 싫어 할수가 없을것 같아요

 

 

 

배가 뚫려 가는 곰돌이...

 

 

 

목욕하는 곰돌이

 

이렇게 얼음컵에 주문한음료를

따라서 드시면 모양도 맛도 짱짱!

 

 

아참!

그리고 계피도 함께 주는데요

기호에 맞게 넣어서 마시면

된다고 하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에 3조각 정도

넣고 5~10분정도 있으니

계피향과 마실때 은은하게

입안에서 퍼져 너무괜찮았어요

 

 

 

맛있게 마시고

즐거운 대화를 즐기고 있을때

생각난 2층!

 

"아 맞다 2층 봐야지!"

하고 2층으로 이동했어요

 

 

 

이곳 코드라인은

2층도 있는데요 통로는

야외로 이어져서 있어 1층에서

나와서 올라가야해요

 

2층은 갤러리라고 봤는데

Art Shop 아트샵 이라고도

적혀 있네요 일단 올라가 갑니다~!

 

 

 

2층 도착!

 

뭐가 있을까 궁금궁금!

 

 

 

 

처음엔 그림이나 소품들이

주르륵 전시 되어 있을줄 알았는데

1층과 같이 테이블이 있었어요

 

 

 

 

 

 

제가 생각했던건 아니였지만

너무 이쁘게 잘꾸며져 있었어요

소품들도 어디 까지거나

부식되지 않고 다른곳에 먼지도 없고

너무나도 깔끔했어요!

 

저희가 갔을때 2층에 아무도 없어서

조용한 전시회 온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ㅎㅎ

 

 

 

 

 

도시에서 벗아나 공기도 좋고

커피향도 좋고~

2층에서 바라본 풍경도 너무 좋았어요

 

 

 

 

야외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어두워서 멀리 까지 보이진 않지만

낮에 오면 정말 멋진 자연화를 볼 수있을..

어? 그래서 갤러리 인가?? 빅피처??

 

튼간

정말 멋진 자연화를 볼수있을 것 같아요!

 

 

 

간만에 좋은 카페에서

힐링했어요!

 

조용하게 담소 나누고 싶은 분들은

이곳!

 

코드라인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