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여행

브런치 카페 'Vivid13'(비비드13) 방문 후기!

by 혀니제니 2020. 11. 22.
반응형


운영시간

매일

09:00 - 21:00


────────★────────



부산에서 브런치

즐기고 싶었던 날


SNS검색을 해서 정보를 얻는데

'Vivid13'(비비드13)

이란 곳이 정말 많이 나왔어요


홍보인지 정말 맛있어서

많이들 추천 하는건지 궁금해

방문해 봤어요!


해운대에서 광안리로 이동!



인도 바로옆에 가게가 있어요

가게 간판 사진을 찍지를 못했어요ㅠ

까먹고 있었어요..



이렇게 색감 이쁘고

소품도 이쁜 곳이 비비드13 이니

바로 보일거에요



밖에 입간판으로 이렇게

맛있는 사진들도 있으니

찾는건 어렵지 않아요!


하.지.만


주차장이 없어요

빨리 브런치를 맛보고 싶었는데

조금 당황 스러웠어요


하.지.만


바로 옆에!

30분에 천원 하는

유료 주차장이 있어요!


몇 천원 아끼겠다고

벌금 내는것 보다

주차장 이용하는게 현명하다 싶어

주차하고 비비드13으로 고고씽!


 


들어오면

세련된 카페가 나와요!

두-둥!


깔끔한 인테리어에

바닥도 대리석이라 그런지

엄청 청결해 보였어요


브런치 라고 하기엔..

런치 시간 조금 지나서 방문

했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안쪽에도 테이블이 2개정도

마련되어 있어요!



주방도 깔끔!

훤히 보여 안심하게

먹을수있을 것 같아요



저는 창가 테이블에 앉았는데요

이걸 뭐라고 할까.. 씨티뷰? 로드뷰...?

음..위치가 조금 아쉽지만

 햇살이 따스히 들어 나름 만족했어요ㅎ



밖이 훤히 보여서 답답하지도

않고 좋았어요!



잘하면 사진도 건질수 있어요!

호호잇


이쁜 자리도 선정 했으니

메뉴를 한번 봐볼까요?


01234

('<' , '>' 버튼으로 사진 넘기기)


이 날 콥샐러드가 먹고 싶어서

브런치 카페를 찾고 있었는데


비비드13에 판매하고 있어

방문한 이유중에 하나예요


위에서 처럼 많은 글이 있어

궁금하기도 했고요!


주문은

비비드콥샐러드

관자새우 샐러드파스타

시켰어요



앞접시와 식기들~


음식은 주문하고 얼마 안걸려

가져다 주었어요!



먼저 '비비드콥샐러드'

가격이 있는 편이라고

할수 있지만,

그만큼 다양한 종류

적지 않고 양이 많아요!


저는 콥샐러드에 요거트소스를

곁들어 먹었는데

따로 나오는 소스는 달달

제가 먹던 샐러드와 달랐어요


소스는 부족하면 더 가져다 주세요


저는 조금 부족한것 같아

한개 더 추가로 넣으니

딱 맞게 섞였어요



브런치를 즐기기에

역시나 좋은 샐러드!!


신선한 야채, 과일 견과류

너무나도 좋았어요


신선함을 맛봐서 너무좋았는데

음..특별한 맛까진 찾아 볼수 없어

조금은 아쉬웠어요


그리고 혹시나

개인적으로 싫어 하는게

들어갈수있으니

메뉴판을 자세히 읽어 보시고

빼거나 추가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관자새우 샐러드파스타'


정말 맛있게 먹은 파스타!!

새우 관자 오동통통 싱싱하고

식감 너무 좋아요!!


아참참-!

관자새우 샐러드파스타는

샐러드인 만큼 차가운 파스타예요!


비비드13표 오리엔탈 소스라는데

정말 새콤달콤 맛나요ㅠㅠ!!


약간의 향신료 냄새와 맛이 나요

정말 제 스타일이예요!!!ㅠㅠ

정확히 저 향신료가 냄새가

뭔지 모르겠지만...??


혹여 향신료를 싫어 하시는 분들은

조금 힘들수도 있을것 같아요




SNS에 너무 인기가 많아

궁금했었던 비비드13 !


많은 메뉴는 못 먹고

두가지만 먹어 봤지만,


샐러드는 ★★★

파스타는 ★★★★★

로 땅땅!!

맛평가를 내리겠습니다~ㅎㅎ



결론;

맛나요ㅠㅠ!!

맛있어!!


이제 강알리든킨드나쓰가 아닌

강알리비비드씻쌈 입니다!



2천원 추가시

아메리카노 제공이니~

조금더 여유러분 브런치를

즐겨 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