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여행

NATA O BICA(나따오비까) 타르트 맛집!

by 혀니제니 2020. 10. 24.
반응형

 

 

매일 10:00 - 22:00

 

─────────♡─────────

(20.10.16)_둘리

 

이번 카페 소개는!

광교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디저트카페로 유명한!

 

'NATA O BICA'

입니다

 

우연찮게 거리를 지나가다

너무나도 고소하고 달콤한

향에 이끌려 발걸음 멈추고

무작정 들어간 카페지요~

(제가 들린 곳은 광교점 입니다~)

 

 

 

 

굉장히 이국적인 느낌의 카페예요

피자나 스파게티 가게인줄 알았어요

 

밖에 붙여진 게시물을 보고서야

에그타르트카페란 걸 알았답니다ㅎㅎ

 

전부터 에그타르트를

먹고 싶었던 터라 바로 망설임 없과

지체 없이! 가게 안들어 들어 갔어요

 

 

 

 

가게를 들어가니 맛있는 향이

더욱더 났어요.. 정말 고소한 냄새~음~

 

먹음직스러운 타르트들이 가득~~?

은 아니였어요..

 

오후 4~5시쯤 방문을 했는데

조금은 비어 있었어요!

 

먹고자 하는 타르트가 없을수도 있으니

가기전 전화 하심이 좋을 것 같아요

(배달도 가능 하다고해요!)

 

 

 

 

타르트 하면

에그타르트 기본적인 거나

크림치즈 정도? 만 먹어봐서 그런지

가게 있는 타르트 들이 신기 했어요

 

 

 

그래서 메뉴를 보니,

 

에그타르트(기본)

호두 타르트

크림치즈 타르트

카카오초코 타르트

애플시나몬 타르트

갈릭 타르트

누텔라 크런치 타르트

 

가 있어요!

(당연히 커피 종류도 있어요)

 

 

 

 

여러개를 구입시

할인이 들어가니 참고!

 

저는 먼저 처음(?) 에

에그타르트(기본), 애플시나몬타르트

를 주문 했어요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하고 마음에 드는 테이블에

앉아 있으면 직접 가져다 주신다고해요

 

 

 

 

나오기 전에 가게를 둘러봤어요

정말 이쁘지 않나요??

 

가게 인테리어 색감이

제 눈을 너무 즐겁해 줬어요

 

여행가기 힘든 지금 뭔가

여행은 온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정말 어디 해외 여행 온것 같지 않나요??

음.. 그게 어디냐면

 

'포르투갈??'

 

 

 

 

이 곳 나따오비까 타르트는

포르투갈 스타일 타르트 라고해요

 

이렇게 테이블에

슈가파우더 와 시나몬파우더

가 각각 배치되어 있어요

 

레스토랑 와서 스테이크 먹는

분위기 같아요ㅋㅋ

 

 

 

 

그렇게 구경하는 사이

나온 첫(?) 주문

에그타르트와 애플시나몬타르트

 

 

 

 

 

맛 정말 미쳤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동네 빵집에서도 타르트를 사먹고

나름 타르트 집이라는 곳에서도

몇번 사먹어 봤지만..

 

여긴 정말 맛있어요!

 

특히나 겉 타르트가 눅눅하거나

밀가루 씹는? 그런 느낌이 아니라

 

아주아주 얇은 페스츄리를 튀긴 것 처럼

엄청 바삭해요!!!

 

맛있는 디저트에 커피를 더하니..

정말 휴식다운 휴식을 즐기는 것 같았답니다ㅎㅎ

 

 

 

 

맛이.. 정말 선을 넘었어요..

그래서..

 

 

 

 

더 주문 했어요..

에그타르트(기본), 누텔라크런치...

정말.. 정말정말 맛만보고

집에 가려고 했는데...

 

기본은 말 할 것도 없이 맛있고ㅠ

누텔라도 엄청 맛있었어요ㅠㅠㅠ

 

나중에 가면 여러개 구입 하려고요ㅠ

내 혀와 위를 너무 과소평가했어요..

 

너무나도 맛있는 타르트 맛집!

나따오비까 추천드려요!!!

 

 

─────────♥─────────

 

 

오늘 점심 디저트로

타르트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