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여행

쫀득 과일 찹살떡 '모찌가' 솔직 후기!

by 혀니제니 2020. 10. 21.
반응형

 

 

매일 12:00 -21:00

수요일 휴무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

(20.10.16)

 

갑자기!

디저트가 먹고 싶은 날이 있나요?

저는 있어요... 그것도.. 찹살떡이..

그래서 사먹는 겸 포스팅 해봐요~!

 

쫀득쫀득

과일찹살떡

'모찌가'

 

 

 

 

저는 광교본점에 들렸어요

가게는 아주 아기자기 하답니다

가게 옆엔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가게로 들어가면 내부엔

과일모찌 사진들이 보여요

정말 사진하고 똑같이 나와요!

 

제가 모찌가를 처음 먹었을때 그맛 과

한입 베어 먹어 본 그 모양은

정말 만화 같다고 해야할까요?

각 과일향 하고 맛이 달달했고,

모양도 사진처럼 이뻤어요!

그래서 이렇게 다시 사먹으러 왔답니다..

 

 

 

 

모찌가의 위치는 찾기 쉬워요

광교 카페거리,

1공영주차장 바로 옆에

위치 하고있거든요

주차가 복잡하거나 아직 주차에

미숙하신 분들은 1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리 하실거에요!

 

 

 

 

이쁘게 전시 되어 있는 과일모찌들..!

이 날 저는 여러개를 구입했어요

복숭아 블루베리 딸기 초콜릿 기본 등등

처음보는 것들 담고 담다

차마.. 마카롱은 도전 하지 못했어요ㄷㄷ

나중에 다시 가면 마카롱도 구입해 보려고요

 

저는 모찌가에서 제일 최애가 딸기모찌인데

이 날 갔는데 딸기가 다 팔려

만들고 계셨어요!

운좋게 딸기도 구입할수 있었답니다~

 

혹시나 먹고 싶은게 없을수 있으니

전화로 먼저 물어 보시면 좋을 듯 싶어요

 

그렇게 과일모찌들을

주문 하고 나올때까지 한번더

가게를 둘러 봤어요

 

 

 

 

커피 메뉴가판이 보이네요!

당연하겠죠??

나중엔 커피도 한번 마셔 보려고요!

 

저 처럼 포장주문 하시는 분들을 위한 Tip!

 

 

다들 집에가서 먹는 방법 아시겠쮸??

 

그리고 현재 모찌가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임산부에게는 모찌가 한개를 더 준다고 해요!

아가한테 주는 선물 이라니 너무 귀여운

이벤트에요~♥

 

그리고 무료배송!

요즘 배송비가 너무 많이 붙어서

배달시켜 먹기도 어려운데~!

 

무료 배송이라니!!

모찌가의 착한 이벤트 너무 좋아요~~

 

 

 

 

주문한 모찌들을 받고

집으로 돌아 갑니다~~

 

 

 

 

 

너무나도 이쁘게 포장 되어 있는 모찌들

이 날 처음 도전해본

초콜릿모찌는 ㄷㄷ.. 엄청 꾸덕했어요!

 

이날도 역시 전 딸기모찌가 최애였어요ㅎㅎ

요즘 딸기가 달지 않아서 걱정 하셨던

사장님의 말이 떠올랐는데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반짤라서 인증샷 찍어야했는데...

먹기 바빠서 .. 찍지를 못했답니다..ㅠㅠ

 

다들 디저트로 '모찌' 어떠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