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여행

타르트가 한가득! 'Cafe mignon' 카페미뇽 방문후기!

by 혀니제니 2020. 11. 19.
반응형


──────☆──────



초저녁 퇴근시간

어느 가게보다 빛나는 카페


'Cafe mignon'

(카페미뇽)

방문 후기 입니다



다양한 타르트

가게로 유명한 이곳!



다양한 음료도 있으니

천천히 보시고 주문 하세요!



타르트 모양의 소품 같은 모습..

저게 진짜 타르트 입니까?

모양이 정말 장난감 같아요!


카페 이름인

'mignon'(미뇽) 처럼

=작고 예쁘장한[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는 타르트 입니다



타르트에서 딸기는 국룰이죠~

기본 에그타르트 치즈,캐러멜,쇼콜라



살구,유자타르트 등등



자색고구마 타르트 까지?

라즈베리푸딩, 블루베리

마차앙글레즈, 넛츠카라멜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모양이 이렇게 이쁜 타르트는

처음 이에요


저는 단순히 퇴근시간을

조금이나마 피하려고 방문한거라


기본 '에그타르트'

'흑당 버블티' 주문했어요




짜잔-

받고 2층으로 올라오면

넓은 매장이 있어요!


마음에 드는 곳에 앉아서

이쁘고 맛있는 타르트와

기분 좋게 해줄 음료를 마시면 돼요


역시 타르트 가게라

맛이 없을수가 없어요!

정말 맛있어요


조금은 쿠키같은?

느낌이라 조금은 아쉬웠는데

(조금은 덜 바삭한??)


그래도

지친 저를 위로해 주기엔

아주 아주 충분했어요!


2층 공간에서 조금 천천히

쉬다가는것도 좋았고

뷰도 괜찮았어요ㅋㅋ


막힌 자리에서 한보 앞으로가나

조금 쉬었다가 한보 앞으로가나

똑같다면 조금 쉬었다 가보세요

'카페 미뇽'에서요


──────☆──────


↓↓↓↓

https://hhcc.tistory.com/35

다른 타르트 가게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