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수 '꽃돌게장1번가' 방문 후기!

by 혀니제니 2020. 12. 1.
반응형


연중무휴

10:00 - 21:30


Break time

15:00 - 17:00


Last order

20:30


──────♣──────

(20.11.~_스폰지밥)



여수 게장 맛집!

'꽃돌게장1번가'

다녀 왔어요!


큰 주차장이 있어

편리 한 이곳!



가게 뒤쪽에 주차장이 있어

골목길을 지나가면



가게가 나와요!

두-둥



위에도 적어 놨지만

다시한번 가게운영 시간

참고해주세요~


이 곳 꽃돌게장1번가는

가게로 들어가면



식품판매점이 나와요!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

등 다양하게 판매 하고 있어요


전 여수 여행 오기전에 김부각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여기서 김부각을 샀는데..

음..제가 먹었던 김부각이랑 달랐어요..

ㅎㅎ ㅠ



가게 들어가기전 손소독을 하는데

손소독과 동시에 체온측정이 되요

정말 신기 해서 찍었어요ㅋㅋ


이 날 11시 30분쯤 방문했어요



이 곳 꽃돌게장은 매장이 넓어요

2층엔 파티홀도 있고, 단체석도 있어요


그리고 코로나19로 인해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키며 운영 하고 있는데,

테이블이 두개라도 한팀만 앉을수 있고,


리필에 사용되는 그릇은 재사용 금지!

무조건 한번씩만 사용가능 해요


더구나 마스크 안쓰고 돌아 다니면

직원분께서 호다닥 뛰어가셔서 주의해 주고

너무나도 좋았어요!



메뉴입니다!

저희는 조금 고민하다가

'돌게정식'

으로 주문했어요


꽃게정식도 좋을 것 같았는데

다른 음식도 먹어봐야하고

후기를 보니 돌게정식도 맛있다고

리뷰 올리신 분들도 있더라구요



'돌게정식'

이렇게 나와요


게가 정말 조그만해요ㅋㅋ

맛은 좋았어요!


특히나 양념게장이 매콤해요

달달한 양념게장 생각하신분들이나

혹시나 매운거 정말 못드시는 분들은

조금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무한리필 이라

몸통만 쏙 먹고

게다리는 너무 단단해

안먹었어요


게다리를 부셔 먹을수있는

집게같은거도 있는데

..크기가 작아 그걸로 부시질 못해요..



밥은 큰 공기에 주셔요ㅎㅎ


Wow



리필하는 곳엔 처음에 같이

나오지 않는 반찬들도 있어요



간장게장 같은경우엔

게딱지와 몸통이

따로 분리되어 담아져 있으니

먹고 싶은 분위를 가져다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양념게장 같은 경우엔

게딱지가 없다고 보시면 되요


돌게지만 큰 것도 있고

정말 작은 것도 있어요ㅎㅎ



다른것도 먹어야지하고

돌게정식을 시켰는데..

5번은 리필해 먹은 것 같아요..


게장 찾고 계신다면!


'꽃돌게장1번가'

추천해 드려요!


──────♣──────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