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뚱보집' 솔직 후기

by 혀니제니 2021. 1. 1.
반응형


─────────●─────────

(20.12.~)


12월 부산을 다녀 오게 됐어요

그래서 이왕 가는 김에

맛있는거 먹고 오자!

해서 다녀온 '뚱보집' 후기 입니다



부산에서의 첫번째 식사는

백종원의 3채천왕에 나온

보쌈, 쭈꾸미 맛집

'뚱보집'



위치한 곳이 보니깐

자갈치시장이랑도 가깝고

무엇보다 많은 식당이 있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유료주차를 이용 했어요/


/****부산에 뚱보집이 많아요

꼭 주소 확인 하셔야 해요/


저기 허름하게 있는 가게가

'뚱보집'

입니다



가게 내부 사진 이에요

방도 있으니 상황에 맞게

앉으시면 될 것같아요


제가 갔을땐 두팀이 있었고

한팀은 타지역

한팀은 부산시민분들 같았어요



많은 방송에도 나오고

정말 기대가 되는 뚱보집!



메뉴판 이예요

이 날 제 팀은


보쌈 소

쭈꾸미구이 한접시

콩나물밥 한그릇

주문 했어요


기대기대 하고있는데,



마주하기 불편한 상황

만들어 졌어요


남자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이

마스크를 안쓰고 주방, 홀

왔다갔다 하면서 일을 하시더라고요

(말도 많이 하시던......)


oh.. my g...


그리고 저희 한테 음식을 알려 주는데..



굉장히 불쾌 했어요


마스크좀 쓰시라고 말하고 싶었는데

혹시나 시킨 음식에 해코지 할까봐

그냥 있었어요


저는 마스크를 더 꾸욱 눌러 썼습니다..

그렇게 기대감에서 불쾌감으로

음식을 맞이 했어요



기본 반찬 입니다

알배기가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나온 보쌈 소

모양은 투박해요


김치가 돌돌 말려

나오는게 신기했어요!




과연 맛은...!


맛있습니다~

고기가 맛이 없을수 없죠~

고기는 부드럽고 담백해요

사실 고기에서

특별한 맛은 잘 모르겠어요


김치는 한입 크기로 먹기 편했고

우리가 흔히 보쌈하고 먹는

김치랑은 조금 달라요

짠맛은 거의 없고

달달 해요~!



이번엔 쭈꾸미구이 입니다



어어-

이맛은!!

맛있어요


요즘엔 맛없는 식당을

찾는게 더 힘들겠죠..?


쭈꾸미 구이 불향이 강해

그래서 더욱더 맛있고

양념은 매콤 달달 했어요

(어디서 먹어본..맛 이긴 한데..)


조금 매운 분들은

마요네즈 찍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엔 콩나물밥 이예요

처음 나올때 부터

간이 조금 되어 있으니

간장은 조금만 넣어 먹으라고

직원분께서 말해 주셨어요



냠냠 이맛은!!


싱거웠어요

간장 좀 더 넣고 다시


냠냠



평범 했어요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랑 먹으면

좀더 맛있으니 드세요!



─────────●─────────



...음...그냥 평범한 식당 이었습니다

당연히 개인의견 입니다


사장님 지금은 마스크 쓰시나요?

이제 안쓰면 큰일나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