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바다집' 방문 후기!

by 혀니제니 2021. 1. 2.
반응형



────────■────────

(20.12.~)


부산 '바다집' 방문 후기예요



'백종원의 3대천왕'

나와 알게된 맛집 입니다



수중전골 이란게 생소한데

낙지 새우 개조개 등

맛있는건 다 들어가네요!


한번 가보겠습니다!



가게는 골목 안에 있어요

찾기조금 어려울수 있으니

구석 구석 잘 보셔야 해요



전통 45년!

간판부터가 그 세월을 말해주네요


바다집은

1인 1인분을 주문해야 합니다

(참고참고)


친구반응.jpg



그럼 입장해 보겠습니다



가게 내부 사진 이예요

45년이 지났다 하지만

10년밖에 안된 가게들 보다

식탁,의자는 깔끔 했어요



많은 TV에도 나왔네요

조리실도 보예요


제가 갔을 땐 아무도 없어

저희팀만 있었어요


(겨울겨울해)

가게가 무지 추웠어요..



메뉴는

낚지볶음

낙새볶음

낙곱볶음

도 있었지만


메인메뉴인

수중전골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들 이예요

전 저기서

오이피클?? 오이절임??

제일 맛있었어요



반찬이 나오고 얼마 안되서 나온

수중전골!

2인분인되도 양이 많죠~~?



재료가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일단!


끓여 봅니다!

(지글지글)




칼칼한 냄새가 조금씩 나면서

맛있게 익혀진 해물들

마침 사장님이 이제 먹어 된다해서



밥이랑 먹었어요



?

조금 싱거웠어요..


그래서 좀더 지글지글

끓이고 먹었어요



조금더 진하게 끓여서

먹으니 저한테 간이 딱맞아

맛있었어요!


하지만..!



살짝 비린냄새가 나서

조금 아쉬웠어요


해물이라 어쩔수 없지만..

그래도 살짝 아쉬운..ㅠ




그래도 싹싹 긁어서

클리어!



────────■────────


저의 입맛으론..

엄청 맛있다곤.. 할수 없지만

색다른 음식을 먹어봐서 재밌었어요


+

식당에서 고양이가 한마리 나왔어요

키우시는고양이 같은데..

그래도 식당인데..조금 아쉬웠어요


혹시나 고양이 알러지나

식당에 반려동물이 있는게 싫은분들은

참고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