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운대 '달인막창' 방문 후기!

by 혀니제니 2020. 12. 1.
반응형


연중무휴

16:30 - 02:00


──────★──────

(20.11.~)


부산 해운대

'달인막창'

방문 후기 입니다!


부산 가면 회를 먹어야지

왜 막창을 먹지?

하실 것 같은데,


그러게요...?

맛집을 찾고 찾았더니

이곳이 나오더라구요!


무엇보다 방문 했을때

현지인 분들도 많았어요!

(사투리 쓰면 현지인..저한테..)



해운대 메인거리에서

조금 걸어 나오면 위치해 있는데요


위치한 곳에 주르륵

곱창, 대창, 고기등

다양한 식당들이 있었어요


사람들도 바글 바글

이런 곳에 사람들이

많을지 몰랐어요!



포토존도 있어요!

제가 가게 들어가고 나서

사진에 보이는 왼쪽 대기석이

꽉 찼어요!



포토존에서 촬영하고

SNS에 올릴 시!

음료or사리 를 서비스로 준다고해요


안에서 테이블을 정리 하고 있는

동안에는 밖에서 대기 하셔야 하는데요

밖에서 대기 하고 있는 동안에 한장 찰칵!

'음료수 주세요!'


(찰칵!)



응??

한우 대창구이 10,000

한우 막창구이 10,000

한우 염통구이 10,000

한우 곱창구이 12,000

응??


이상한거 못느끼셨나요??


'한우'


대창,막창,곱창이

만원, 만이천원!!


왜이렇게 싸죠??


제가 사는 곳에선

2만원 중후반대 인데

너무나 저렴했어요!


살짝 의심을 하는 순간-!



한우가 맞습니다!

'땅땅땅'



가게 안에 들어 와서

다시 확인하니 가격이 맞아요

우와--!

정말 저렴해요!!


원산지 표시에

막창구이는 미국산과 섞어

사용한다고 해요



가게 내부 사진이예요

2층도 있고요!



이 날 저는

대창1인분

곱창2인분

주문 했어요!



밑반찬과 주문한 대창,곱창



연탄불 어서오고-



요리는 사장님 과 직원분이

오셔서 직접 구워 주세요


부산을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일본 온 느낌이 살짝 들어요(?)

직원분들이 외국분들이 많고

한국어도 잘 해서(?)


일본 여행당시 일본사람이 아닌

다른 외국인들이 일하는 모습이

굉장히 신기해서 그렇게 느끼는

것 같아요ㅎㅎ



맛있게 구워 주시면

맛있게 먹으면 되요!


한입 먹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질이 조금 떨어지나 싶었는데

전혀요...!


맛있어요!


가성비 정말 대단해요!

왜 맛집이고 추천을 많이 하는지

먹자마자 알겠어요


대창은 두툼해 고소하고

곱창은 곱이 가득차 있어

흘러 내리지 않도록 다 익으면

잘라서 먹어야 한다고 해요


...ㅠ


왜 이런 가성비 좋고

맛있는 곳은 우리 동네에만 없어ㅠ



슬픔을 뒤로하고 주문한

'도시락 볶음밥'


철판에 볶는게 아닌 조리실에서

직접 볶아서 사진 처럼 가져다 주세요


뭔가 눌은밥 벅벅 긁는 그런 재미가 없어

아쉬웠는데


먹자마자 사라졌어요...

아니 이 집 왜이렇게 맛있죠??


신기하게 곱창 향도 나고

맛도 곱창 넣은 것 처럼 고소했어요



부산가면 회도 좋지만

막창 곱창 대창도 너무 좋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