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인 백숙맛집! '한터시골농장' 방문 후기!

by 혀니제니 2020. 11. 5.
반응형

매일

10:00 - 21:30

 

─♥

(20.11~_검정고무신)

 

백숙 맛집으로 유명한

'한터시골농장'

에서 몸보신 하고 왔어요!

 

할머니가 반겨 주실 것 같은

가게 비쥬얼!

정말 시골에 놀러온것 같았어요

 

('한터시골농장'외부)

한터시골농장은 건물도

여러개이고 넓어요!!

그만큼 주차장도 넓어

이용하기 편리 했어요

 

 

('한터시골농장' 내부)

내부 분위기는 정말 정감가게

초가집에 온 느낌이었어요

 

아이들이나 어른들이나

재밌어 할 것 같아요

 

 

정말 드라마 세트장

놀러온것 같지 않나요??

 

추우니 빨리 들어가볼까요?

 

저희는 가기 30분전

예약을 했는데요

들어가니 따뜻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약닭백숙 + 버섯추가

입니다!

 

이렇게 방을 통째로 빌려

먹을수 있으니 지금 같은 시기에

너무나도 좋은 것 같아요!

 

(한터시골농장 메뉴)

저희는 오리백숙이 익숙치 않아

닭백숙으로 주문 했는데

오리백숙도 맛있다고 하니

좋아 하시는분들은 드셔보세요!

 

 

(한터시골농장 밑반찬)

예약한 만큼 자리에 앉아마자

음식들 세팅해 주셨어요

 

평상시에 먹는 김치,장아찌

샐러드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맛집은 김치도 맛있나봐요

 

 

(약닭백숙+버섯추가)

그리고 이어서 나온

약닭백숙+버섯추가

늠름하고 웅장한 백숙이 나왔어요!

능이버섯때문인지 향이 너무 좋아요

 

 

음식은 이미 끓여져 나온거라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해요!

그래도 한번 지글지글 끓는

모습은 봐야겠죠?

 

 

 

너무 맛나겠다!!ㅜㅜ

 

펄펄 끓이고 나서 먹어봤는데

무슨 일이죠?

닭고기가 너무 연해요!!

입안에서 사르륵 녹아요!!

너무 흔한 멘트라고요??

정말 드셔보시면 알거에요!

 

닭고기의 잡내도 없고

푹 끓여 나와서 그런지

살과 뼈가 잘 분리 되어

먹는데 힘든게 없어요

 

처음에는 백숙국물

간이 조금 싱거워서

소금을 좀 넣고 끓였어요

 

저희가 먹은게 2~3인분 이라는데

먹어본 결과! 2인분으로 판정!ㅎㅎ

(꿀꿀)

 

 

바닥을 보이는 닭백숙..

백숙을 이렇게 많이 먹어본건

살면서 처음 이었어요

 

추가시킨 능이버섯 정말 맛있어요!

조금 건조를 시켜서 그런건지

끓여도 부드러지지 않고 조금 꼬들해

아쉽지만 듬뿍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꼭 추가 시켜서 드셔보세요!

 

 

그럼 이제 닭죽을 먹어볼까요?

조금 특이한게 밥을 주고

끓여 먹는게 아닌 죽 주세요 하면

따로 끓여서 가져다 줘요!

 

기다림이 없어 좋은데

뭔가 펄펄끓여서 휘젓는

그런 재미는 없었어요 ㅋㅋ

 

 

하악 하악!

백숙이 맛있는데

죽이 맛이 없을수가 없죠ㅠ

너무 맛있어요!!

 

죽도 간이 조금 싱거워서

남은 백숙 국물을 살짝 넣어

드시면 정말 맛나요!!

 

먹다 보니 더워서

땀도 나고 기운이 펄펄 났는데

너무 배불러서.. 노곤 노곤..

잠도 같이 왔어요..ㅎㅎ

 

다들 운전 할때 너무 배부르게

먹지 마세요ㅎㅎㅎㅎㅠ

 

 

사진이 말해주죠?

얼마나 맛있었었는지요!

둘이 먹었는데 싹 비었어요!

 

추워지는 지금때에

몸보신 하러

한터시골농장 추천드려요!

 

 

 

한터시골농장 시골농장 능이오리백숙 오리백숙 약닭백숙 닭백숙 한방유황백숙 오리부추구이 옻닭백숙 용인백숙 용인닭백숙 용인맛집 용인오리백숙 한터맛집 한터백숙 몸보신 닭도리탕 훈제삼겹살 해물파전 도토리묵 메밀전병 용인맛집추천 용인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