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향부 훠궈&양꼬치 솔직후기! (수원금곡동점)

by 혀니제니 2020. 10. 24.
반응형

 

 

매일 11:00 - 23:00

첫째주 세번째주 수요일 휴무

 

─────────♥─────────

(20.10.16)_뿌까

 

안녕하세요~

다들 점심은 챙겨 드셨나요?

아직 안드셨다면,

 

오늘 점심으로

'훠궈'

어떠세요??

 

이번 글에서 추천할 집은

'천향부'

훠궈&양꼬치

입니다

 

 

 

 

처음부터 가려고 한건 아니였고,

점심을 뭐 먹을까 싶어 둘러보다

 

예전부터 먹고는 싶었지만..

혹시나 향신료 맛이 강하거나

고수의 그 비누맛이 날까..

도전 하지 못했던 훠궈 집이보여

배도 고프고 도전 할겸 들어가 봤어요!

 

 

 

 

늦은 점심이라 그런지

가게안에는 사람이 없었어요

 

여사장님께서 계셨는데

점심시간에 다들 먹고 가서

지금은 한가 하다고 했어요

 

저희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13,800원의 무한리필은 못먹고..

 

16,800원에 모둠훠궈(무한리필)을

주문 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매콤한 육수와 담백한 육수가

담긴 전골 그릇이 나와요

 

사장님께

제가 향신료 맛이 강할까봐

그동안 안먹었었다 혹시 한국인 입맛에 맞게

 퓨전이나 개량 된걸까요?

라고 말하니...

 

사장님께서 말하시길....

아니요, 전통 중국인 맛이예요!

라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이어 사장님께서

한국사람들도 맛있다고 먹는다고

걱정 말라고 하셨어요ㅎㅎ

 

그런 사장님의 말을 듣고

기대반 걱정반으로 음식을

담으러 이동했어요

 

 

 

 

피크인 점심시간 후에 와서 그런지

조금은 비어져 있는것도 있었지만

바로바로 채워 주신다고 해요

 

사진으로 봐도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제가 못찍은것도 있어요ㅎㅎ

 

옥수수면, 당면 면으로 시작해서

새우 두부 떡 등등

좋아 하는걸 가져다가 넣으면 된다고 해요

 

 

 

 

 

특히나 채소가 엄청나게 신선했어요

조금 가까이서 찍을껄...

정말 정말 신선해요

 

무한리필을 이용하다 보면

간혹 너무 오래되어 말라비틀어진 것들이

종종 있었는데 막 어디서 캐온것 처럼

너무나도 신선 했어요

 

 

 

 

처음엔 사장님께서

소스를 만들어서 주시는데

그 후엔 기호에 맞게

만들어 먹는 재미도 솔솔 했어요

 

 

 

 

채소 싱싱한거 보이시나요?

고기도 싱싱했어요!

 

★고기도 무한리필★니 다들

다먹으면 리필 하시면 돼요!

추가 요금 없어요~

 

 

 

 

이렇게 채소를 넣어 국물을

우려내면 돼요 처음에 걱정했더거와 달리

향신료 냄새는 별로 없었고,

 

처음 국물을 맛봤을 때는

조금 싱거 웠어요!

(재료를 넣어 끓여야지 맛이 좋아진다고해요!)

 

매콤한육수는 마라때문에 조금 맵다

생각은 들수 있지만 그정도로 맵진 않았어요

 

 

 

 

혹시나 매운거를 잘 못드시는 분들은

위에 사진 처럼 표시한 통이 마라가

들어 있는 통인데 빼서 끓여 드시면 된다고해요

 

넣고 끓이면 끓일수록

매운 맛이 강해 진다고 해요!

 

 

 

 

 

 

그리고 대망의 첫 시식!!

먹자 마자 뭐지?? 라고 생각들었어요

 

중국음식이 맞나 싶을 정도로

입에 잘 맛았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한국사람한테도 맛있다고

한 이유가 있었어요

거부감 없이 맛있어요!

 

그 동안 마라탕 한번 잘 못 먹어서

훠궈도 그런 맛인줄 알았는데

훨씬~~깔끔한 맛이었어요

(전에 마라탕은 고수를 넣어 그런가..??)

 

소스도 땅콩소스라서 고소하고

월남쌈 먹는 것처럼 맛있어요!

 

 

 

 

육수는 확실히 채소를 넣고

보글 보글 많이 끓였더니 맛이

진해지고 더 맛있었어요

 

 

입이 조금 얼얼하지만 중독 되는 맛!

아까 걱정 했던 것은 없어지고

기대했던 것 보다 성취감이 더큰 맛이였어요!

 

무엇보다 재료가 다 싱싱하고

종류도 많아서 너무 너무 좋았어요

 

 

 

 

입이 좀 맵다 싶으면

옆 뻥 뚫린 창문으로 바깥 구경좀 하고요ㅋㅋ

큰 창으로 되어 있어 밖을 훤히 볼 수있어

너무 좋았어요

 

 

 

 

더 먹으려고 이것저것 담고 있는데

이런 문구가 있었어요!

 

무한리필 어디에나 있는 문구지만

다들 먹을만큼만 적당히 담아가요~

 

 

 

 

그리고

SNS 올리면 음료수 1캔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꼭꼭 업로드 하셔서 받으세요~~

 

 

점심에 푸짐한 양과

다양한 재료 여러가지맛을

즐길 수 있는

 

훠궈 무한리필 어떠세요??

 

─────────♥─────────

 

 

 

마시따 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