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인 '복돼지식당' 방문 후기!

by 혀니제니 2020. 11. 13.
반응형



월 화 수 목 금 토

11:30 - 22:00

일요일휴무


───────♥───────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맛있는 '생오겹살'

먹고 왔어요!



맛집이 바로!

'복돼지식당'

입니다!!



룰루랄라~♬

바로 가게로 들어가 볼까요?



가게 내부는 어느 고깃집과

똑같이 원형 식탁과 의자라구요!

등받이가 있어 다른 가게보다

고기먹기가 편했어요 ㅋㅋ


주방도 훤히 보여서 믿음직 스러워요!

돼지고깃집 하면 조금 투박하게 생긴

곳들이 많은데 분위기 있게 꾸며 있었어요



'복돼지식당' 메뉴판 이예요

고기류 부터 식사류도 있어요

점심시간부터 장사를 하셔서

점심특선 숯불돼지불백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이 곳

복돼지식당의 인기메뉴!

'생오겹살'을 주문했어요


이 곳 복돼지식당에선

차돌박이를 제외한

생갈비 양념갈비 생오겹살 메뉴가

초벌구이로 나오는데요

위에처럼 다소 시간이 걸릴수 있으니,

상관 없는 분들은 그냥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초벌구이로 이쁜 타투를 하고

무쇠판 무대에 오른

'생오겹살' 입니다!



가까이서 보니

더욱더 이쁜 초벌구이 타투!

고기도 껍데기 지방 살 부위 비율이

아주 이쁘게 되어 있어요



맛있는 고기도 제대로 못 구우면

맛 없어지는 법!


그렇기에 이곳에선 사장님 직접

잘라주시고 구워 준답니다!



꼴-깍/



이쁘게 나열해서

전후 좌우 익혀요!



볶음김치와 파김치도 같이

지글지글 올려서 먹어볼게요

(그냥 김치가 아닌 볶음김치라...

더욱 맛있었어요.!!)



자 인서트 들어 갑니다!



인서트2.gif (feat.slow motion)

응?



응?

사진좀 그만 찍고 먹자구요?

네네네



짠!

두툼 하게 익은 생오겹살

이렇게 멸치젓깔하고 고추냉이 살짝

올려서 먹어주면 정말 맛있어요


고기 한점이 입안 가득찰 정도록

크고 짱.맛



국수도 시키자~♬


고기가 이렇게 맛있는데

국수는 얼마나 맛있을까요?

김치말이국수도 주문했어요



살얼음 가득!

국수 비쥬얼은 합격



(추워 추워)


보는 것 처럼 얼마나 시원한지

면 보이시나요?

육수가 굉장히 시원했어요ㄷㄷ

먹기 전에 살살 풀어 주고




한입 호로록~


(꺄르륵 깔깔깔ㅎ)


야하.. 하아..

맛있어서 웃음만 나오네?


정말 즐겁게 해주는 맛이예요!

진짜 가면..꼭 시켜 드세요!


친구들 만나고

고기도 맛나고

국수도 맛나고

모든게 완벽했던

'복돼지식당' 추천 드려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