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돈가스 맛집 '호천당' 후기!

by 혀니제니 2020. 8. 24.
반응형

 

영업시간 문의

031-204-4777

 

 

 

────────◎────────

 

 

 

 

 

안녕 이쁘니 멋쟁이들

나 문스윙s....

가 아닌 효니예요

 

위에 사진 처럼 세상 돈가스에

미쳐버린 래퍼 스윙스가 좋아하는

돈가스를 먹고 왔어요!

 

어디서 먹고 왔냐고요?

 

 

'호천당'

(수원 망포점)

 

 

한번들어 가볼까요?

 

 

 

 

호천당은 체인점 이예요

제가 방문한 곳은 수원 망포점 이고요

가게 안이 깔끔 했어요

 

 

제가 항상 중요하게 생각하는

'청결'

주방이 뚫려 볼 수있고,

먼지 쌓인 곳 없어

너무 좋았답니다!

 

그럼 한번 메뉴를 봐볼까요?

 

 

 

여름메뉴

신메뉴 라고 하네요~

 

그리고

전체 메뉴~

 

 

 

저희는 오늘 돈가스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슈퍼점보세트 1개

모짜렐라 치즈돈가스 1개

주문했어요

 

검색해 보니 모짜렐라 치즈돈가스가

그렇게 사진이 많이 올라 오더라구요?

너무 궁금해서 시켜 봤어요

 

빨리 나와라 yo-♬

배고파 빨리 82 나5라구!!

 

 

정말 나와 버린 돈가스!

짜-잔

 

'슈퍼점포세트'

수제생돈가스+소바or우동+수제카레

 

 

 

엄청 푸짐해 보이죠?

무엇보다 돈가스가 어마어마하게

두-툼 해요!

 

 

 

모락모락 김나는 생돈가스!

엄청 촉촉 했어요ㅠ

한입 배어 물면 육즙이 주륵 나와요

그리고 저렇게 두꺼운데

고기 엄청 나게 연해서 너무 잘씹히고

목으로도 잘 넘어가요

질길까봐 걱정하시는분들,

치아 사이에 낄까봐 걱정하는 분들

그런 걱정 No-No-!

쩝쩝 너무 맛있어요!

 

 

그렇게 맛있게 먹으면서

사진을 찍는 중에 나온

호천당의 시그니처가 되어버린

돈가스..!

 

 

 

'모짜렐라 치즈돈가스'

 

 

매우 신이 났어요♬

 

비쥬얼 깡패...그리고

매점에 바로 먹으니 치즈가 적절히

녹아 맛도 일품!

 

 

 

치즈 늘어 나는거 보세요..!

안이 다 치즈예요ㄷㄷ

 

 

 

치즈 돈가스라는게 ..

이런 맛이구나!!!

 

제가 여지껏 먹은 치즈돈가스는

치즈도 아니고

돈가스가 아니게 되어버리는

엄청난 마성의 맛!

 

치즈가 듬성듬성 들어 있는게 아닌

정말 꽉! 차있어요

 

 

 

오늘 호천당에서 돈가스먹고

저 효니도

a.k.a 돈가스 마니아가

되어 버렸어요!!!

 

호천당 재방문 의사

200% 있씁미미미다다!!

그땐 돈가스 메뉴 하나랑

비 돈가스 메뉴 하나 시켜서

다시 한번 글쓸게요!

 

 

+

 

호천당은 체인점이에요

가까운 지점을 이용 하셔도 좋고

배달도 가능 하다고해요!

 

 

 

 

이런 가게

우리 들만 알자고,

OK?

쉿,

 

 

 

────────◎────────

 

 

돈가스 다먹고..

뜌레쥬르에서 망고빙수 냠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