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예던쭈꾸미' 방문 후기!

by 혀니제니 2020. 11. 22.
반응형

운영시간


───────♡──────

(20.11)_둘리_꼴뚜기왕자



이번 식당은 용인시민들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쭈꾸미맛집!

'예던쭈꾸미'

입니다



도로 옆에 있어 지나칠 수있으니

속도를 줄이고 간판을 보셔야 해요!


주차장은 넓으니 걱정 하지 마세요~



가게에 들어가면

바로 셀프코너가 보여요



콩나물 열무김치 등

있으니 부족하면 담아 가시면 돼요


그리고 이 곳

예던쭈꾸미에서는 말이죠?


(땡! 땡! 땡!)



냉막걸리가...!

무한리필 제공 이에요!


차를 끌고 오신 분들 한테는..

아쉬운 소식이쥬..?


아쉬움을 뒤로 하고

자리를 앉아 볼까요?



내부는 이런식으로 앉아 있고요

찍진 못했지만 룸형식의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무엇보다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각 테이블엔 한 팀씩만 앉을 수있고요


사람이 많은 점심 시간엔 옆테이블에

앉을수 있지만 투명 아크릴로 보호벽

설치해 두어 조금더 안전하게

식사를 즐길수 있어요!



예던쭈꾸미에선

쭈꾸미볶음

쭈꾸미파전

왕새우튀김

계란찜

이렇게 4종류만 판매 하고,

공기밥은 별도예요!


공기밥은 흰쌀밥과 보리밥중

선택이 가능 하니 취향에 맞게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



이 날 저는

쭈꾸미볶음 과 계란찜을 주문!

밥은 보리밥으로 주문 했어요!



주문 하면 기본 찬이 나오는데

셀프코너에 있던 메뉴들

그대로 나와요


다른 입가심 할 메뉴는 없고

오직 쭈꾸미 요리에 곁들어 먹을

반찬만 있어요~!



나오기전에 둘러봤는데

원산지 표시가 있네요

대부분 베트남 산 이네요



쭈꾸미의 효능도

한번씩 읽어 보고요


쭈꾸미효능 ;

맛도좋고, 건강에도 좋다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어요ㅎㅎ

저는 제일 마지막

다 비벼 먹는게 좋더라구요!



그렇게 구경하다 보니

나온 쭈꾸미볶음!


빨간양념불향

확 코를 자극 해요!


먹을때 순간 들숨 하면

기침 계속 할수 있으니

조심히 드셔야 해요ㅎㅎ



밥에 비벼 먹기 편하게

가위로 싹싹 잘라 주시면

쭈꾸미볶음 준비 끝!



위에서 말한 것처럼

흰쌀밥과 보리밥 선택 가능해요

취향대로 주문 하시면돼요!


전 보리밥을 선택했어요



기본찬들을 모두 올리고



싹싹 섞으면!

예던쭈꾸미볶음밥 완성!



한입 쿠앙 먹으면!


불향이 나니 당연히

불맛이 나겠죠?


입안 가득 불향이 퍼지고

매콤한데 불맛때문에

고소 담백 하기 까지해요!


쭈꾸미가 크진 않지만

작은만큼 탱글탱글

씹는 맛이 너무 좋아요!


먹는데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해서 먹으면서

쭈꾸미볶음을 조금씩 더퍼서

먹었어요



저는 정말 매운맛 정도가

딱 좋았는데!


맵다는 분들도있어요!


예던쭈꾸미는

매운맛 강도가 조절

불가 하다고 해요!


매운맛을 못드시는 분들은

꼭꼭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예던쭈구미볶음은 말이죠!



폭탄계란찜과 같이 먹으면

좋아요!


담백하면서

매운맛도 조금 잡아줘요!


저렇게 부풀어 있는데

밑으로 꺼지지않고

정말 저 모양으로 있어요

안에 계란찜이 가득 차있어요



그리고 같이나오는 된장찌개..

정말 맛있어요!!!


이걸로 밥 한공기 더 시켜도

될정도예요


모양은 그저 그런 된장찌개인데

먹어보시면 놀라실거에요~!



늦은시간에도

사람들이 많이 방문해서

식사 하시는데 놀랐어요


단체로 와서 기다리는 분들도

있었답니다ㄷㄷ;


날씨가 추웠었는데,

매콤한거 먹으니 몸에서 열도나고

건강식을 챙겨먹은것 같아

춥지가 않았어요

배도 부르고 기분도 너무 좋았어요



용인 분들이 왜 맛집이라고 하는지

찾아가서 드시고

포장판매도 많이 나가는지

몸소 알고 왔습니다~


추워지는 지금

아주 맛있는!!


매콤쭈꾸미,

예던쭈꾸미에서

온기 한번 받는건 어떠세요?


───────♡──────



아쉬운 무한리필 막걸리..



다음엔 꼭 먹는 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