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여행

부산 '뮤지엄 다' 방문 후기!!

by 혀니제니 2020. 12. 1.
반응형


월 화 수 목 금

10:00 - 19:00

-

공휴일

10:00 - 20:00


─────★─────

(20.11.~)


부산

' '

방문 후기 예요!


추워지는 날씨 덕에

실내 가볼 곳을 알아보다

SNS에서도 HOT! 하고

사진도 잘 찍힌다는

'뮤지엄 다'



모든 곳이 '포토존'

이기 때문에


입장하시면 매표소 바로옆

'Makeup Room'

이 있어요!


바람에 머리카락이 엉퀴고

화장이 망쳐도 걱정 No!


이쁘게 재정비 하고



조금은 살이쪄보인

로보트 택권 하트를 지나면


화려한 '뮤지엄 다'

가 시작 돼요



인스타 검색시 많이 나오는

통과의례 같은 포토존 에서 한장 찰칵



위에 문이 이제 진짜 뮤지엄 다로

이어지는 입구예요


모든게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이루어져 있고,


영상에 나오는 그림들이 계속해서

바껴요!!



정말 포토존이 많아요

살짝 아쉬운건 위에 조명이

얼굴을 너무 그을지게 만들어서

살짝 아쉬웠어요ㅎㅎ



조금 더 걸어서 들어 가시면

뮤지엄 다 에서 제일 큰 디스플레이

화면이 나오는데요,


온 사방 옆 벽, 바닥까지

모두!!

LED 디스플레이 화면 이예요!


큰 화면을 중심으로 테마가 바뀌면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달라져요



영상이 엄청 많은 것 같아요

있으면서 중복되는 영상을

본 적이 없어요 .. !!



계속 해서 바뀌는 영상때문에

자리를 쉽게 이동  수가 없어요!


같은 장소라도

어떤 테마인지 따라서 느낌이 달라요!



마음에 드는 영상나오면 후다닥 가서

찰칵 찰칵!



그리고 방이 3개정도 있는데

모두 LED디스플레이 화면으로

도배 되어 있어요


위에 사진도 한쪽 거울벽을 제외 하곤

천장 바닥 모두 움직이는 영상들이예요!

큰 그림이 아니에요 ㄷㄷ



너무 움직이는 영상들만 있어

어지러운 분들은 이렇게 그림과

잘꾸며진 포토부스가 있으니

조금은 눈 피로감을 덜어 주세요 ㅎㅎ



같은 공간

같은 자리

다른 영상

다른 사진



구경 하다 보면

이런 기계가 있는데


포토 키오스크 라고 한데요

자신의 인스타에

#뮤지엄다 태그 하고

사진을 업로드 하면

저 키오스크에 실시간으로

올라온다고해요!

그리고 찾아서 출력!

*공짜 아니예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포토존 이었던 것 같아요


1층과 2층으로 이어지는

계단 이었는데요


너무 화려한 영상만 보다가

액자에 걸린 그림들 보니

눈이 덜 피곤 했어요ㅋㅋ


빨간 배경 색감도 너무 좋았어요

바닥의 타일까지 섬세하게

신경쓴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오면

카페가 있어요


이곳 뮤지엄다는 정말 신기해요

카페 테이블 마저도 LED 디스플레이

계속해서 움직이고 바껴요!


(계속해서 바뀌는 테이블영상들)



2층 양 옆으로는 큰 그림들이

다양하게 전시 되어 있어요


그리고 2층 카페어 앉아

1층을 내려다 보면!!



VIP 좌석에 앉은 느낌 이었어요



제가 간 날엔 사람이 별로 없어

느긋 하게 사진을 찍고 온 것같아요



─────★─────


제가 다녀온 후기를 말하자면,


SNS에 생각보다 작다 ;

라는 글을 봤는데


맞아요 생각보다 작았어요!

하지만

넓고 볼거 없는 곳 보다

훨씬!! 좋았어요!

계속해서 바뀌는 영상들은

지루 하지 않았어요


사람이 많은 날엔 사진 찍기가

조금 불편 할 것 같아요


전신샷은 조금 힘들수 있어

반신 정도는 충분히 다른 사람들

방해 안받고 이쁘게 촬영 가능 해요!


모든 곳이 포토존!!


그리고!

사방이 전자 LED 디스플레이다

보니 조금 더워요!


혹시나 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은

외투는 자동차에 두시고

가볍게 입고 입장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이 날 이 곳에서

3시간 가량 있었어요!


#부산에서 뭐하지?

#부산 실내 데이트 장소?

#부산 여행계획?


생각 하시는 분들

'뮤지엄 다'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