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인 마평동 맛집 '거기곱창' 후기!

by 혀니제니 2020. 8. 8.
반응형

 

 

거기곱창

매일 17:00 - 02:00

 

 

─♥

 

 

비가 주륵주륵 오는 날

걷고 걷다가

도착한 마평동

한우 곱창,대창 맛집!

 

용인 처인구 마평동 거기곱창

「거기곱창」

 

밤12시가 다되어 가는데도 열려있는

곱창 맛집!

 

용인 처인구 마평동 거기곱창 내부

 

가게내부는 아주 로컬 분위기

물씬 풍기고 있어요!

(가게 안에 뒷태 미녀도 있네요ㅎ)

 

 

용인 처인구 마평동 거기곱창 메뉴

 

소곱창22,000원 > 19,000원

소막창21,000원 > 19,000원

가게에 가보니 가격이

조금 인하 되었다고 해요 개꿀!

(2020.08.05)

 

주차는 가게앞 도로변에 주차했어요ㅎ

 

거기곱창 밑 반찬

저희는

소곱창2인분

소대창1인분

을 주문 했어요!

(2명이니깐 이렇게 주문하는거 맞죠?ㅎ)

주문과 동시에 나오는 밑반찬 입니다!

 

거기곱창 밑 반찬

가운데에 있는 파김치가 진짜 JMT 이고요

콩나물 무침도 맛있어요!

둘다 불판에 올려 집니다!

 

 

거기곱창에서 주는 싱싱한 천엽과 생간

천엽과 생간은 안드시면

안줘도 된다고 말씀하셔도 되요!

그런데 꼭 드셔 보세요!

저는 생간은 정말 비린 맛

때문에 안먹었었는데

 

여기서 주는 생간은 너무 고소해요!

 

고소한 생간

 

 

 

마평동 거기곱창

매운거 좋아 하시는분들은

고추를 슥슥 잘라서 간장에 넣어 드세요

 

거기곱창 된장찌개

밑 반찬으로 나온 된장찌개가

보글보글 끓기 시작 한다면,

 

약속이라도 한 듯

된장찌개는 자리를 비켜주고..

 

우리의 메인메뉴인

곱창과 대창이 나옵니다!

 

 

거기곱창 곱창 대창

주문한 요리는

주방에서 초벌구이가 되어

나와요ㅎㅎ

 

곱창은 바로 먹어도 되고

대창은 살짝더 익히고~

염통이 익어 갈 때

이모가 이쁘게 잘라 주셔요!

 

 

거기곱창 곱창2인분 대창1인분

대창 튼실한거랑

곱창 통통한거 보세요!

누린내 하나 없었어요ㅎ

보는내내 빨리 먹고 싶어 죽는줄..

 

거기곱창

이제 다 완성 되가는 우리의 메인메뉴!

 

이렇게 양파 고추 파김치에

쌈장도 살짝 올려서 한 입~

 

허어어어엉억ㄱㄱㄱ!
넘나 맛나는 것!

진짜 너무 맛있어서..

입에 계속 들어 가요 ㅠㅠ

 

거기곱창

왜 꿀꿀이 효니가 비가 와서도

여길 가자고 한지 알겠네요...

인생 곱창집이 생겨버렸어요....

 

야식 뭐 먹을지 걱정 이라면,

오늘은 거기서 곱창 한점 어떠세요?

 

 

 

+

 

볶음밥으로

마무으리~~~~~

 

 

─♥

 

 

용인곱창맛집 처인구곱창맛집 곱창맛집 거기곱창 용인거기곱창

마평동거기곱창 김량장동거기곱창 야식뭐먹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