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인 김량장동 맛집 '봉산짬뽕' 후기!

by 혀니제니 2020. 8. 13.
반응형

매일 10:00  - 21:00

용인 터미널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

 

 

물보라를 일으켜~♥~

가족들과 신나게 물장구 치며

놀러갔다 돌아 오면서

출출한 배를 채워줄 오늘의 맛집!

 

(용인 처인구 김량장동 전국5대 봉산짬봉 정문)

용인 처인구 김량장동

(용인터미널 쪽 위치)

 

전국5大

'봉산짬뽕'

입니다

 

'5대'라는 타이틀은..

누가 정해주는걸까요?

(궁금 궁금)

 

 

특급요리 등장이요!

 

(용인 처인구 김량장동 전국5대 봉산짬뽕 둘출간판)

주차장 넓어요

걱정마시고 Go Go!

 

가게로 GoGo!!

 

012
(봉산짬뽕 내부 (네이버업체등록사진))

위에는 봉산짬뽕 가게 안 사진 이예요

(사진 옆으로 넘길 수 있어요!!)

깔끔하고 넓어요

룸형식의 자리도 있으니,

비즈니스나 가족단위로 오셔서

식사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단무지 양파등 셀프바가 있어

드실만큼 가져 오시면 되구요,

공기밥은 서비스~부족하시면

밥 가져다 말아 먹을수 있어요

 

(봉산짬뽕 메뉴 (네이버업체등록사진))

메뉴는 중화요리점 답게 매우 다양해요

하지만.. 이미 펜션에서 신나게 먹고

많이 배고프지 않고 출출한 정도라

이것 저것 주문 하지 못했어요...ㅠ

(또륵..)

 

가족들의 PICK!

짜장 4그릇

찹쌀 탕수육 中

봉산 해물짬뽕 1그릇

주문 했답니다!

 

(봉산짬뽕 원산지 표시)

가게 내부를 둘러 보는데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었어요

 

출출했던 배가 갑자기 요동치며

배고픔을 주체 못 할 때에!!

 

(봉산짬뽕 짜장면)

짜장면이 나왔어요

휴우.. 너무 배고파

신경이 예민해질 뻔 했네요ㅎ

 

'짜장면'은 정말 심플해요

오이채만 올라가져 있고

짜장소스 그리고 탱글한 면이

전부 예요!

 

봉산짬뽕 짜장소스는 

다른 배달 중화요리점 춘장 맛과 냄새

확연히 달랐어요

 

보는거와 같이 소스가 면에 거의 흡수

되다시피 잘 스며들어

어떤 곳을 집어 먹어도 동일한 맛을

느낄수 있어요 (짱맛!)

 

 

(봉산짬뽕 탕수육)

이번엔 '찹쌀 탕수육' 인데요

찹쌀 튀김이 과하게 묻혀 있지 않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잘라 먹기 편했고

고기와 비율이 비슷해 튀김의 바삭함

고기의 단백함 찹쌀의 쫀득 함이

고루고루 잘 맞아 떨어졌답니다~

 

 

소스는 두가지가 나오는데요,

달콤한맛 / 매콤한맛 이랍니다.

(제 취향엔 달콤이 더 좋았어요♥)

 

 

(봉산짬뽕 봉산해물짬뽕)

대망의 봉산짬뽕집의 시그니처메뉴인

'봉산해물짬뽕'

 

 

가져오는 순간 부터 불향이 확 ~

후각을 자극 시켰어요

 

(봉산짬뽕 봉산해물짬뽕)

먹느라 바빠 사진,동영상에 담질 못했으나..

안에 해물도 다양하고 푸짐했어요!

조금 특이한 점은 조개류가 없어

먹기가 편했어요

 

(봉산짬뽕 봉산해물짬뽕)

 

 

면이 살아 있는거 보이시나요?

엄청 탱글 탱글 해요!

검색해서보니 수타..기계식..?

이라고 하는데..정확히 잘 모르겠고..

정말 탱글탱글 해서 면씹는 맛이

너무 재밌었어요ㅎㅎ

 

주변에서 이름 말하면 아는집 만큼

조미료 맛은 안느껴 지고 깊은 해물맛이

푹푹 느껴지고 향도 너무 좋았어요

 

남김 없이 클리어!

아쉽다면...

너무 맛있어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은게

너무나도 아쉽네요...

재방문 의사가 당연히 있으니!

그때 다시한번 포스팅 하겠습니다~

 

 

─☆

 

짬뽕 먹을 땐

국물이 튀지 않도록 조심~♥

아이참~다튀잖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