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검색어

면목동 12남매>14남매!! 후원 방송과 근황

by 혀니제니 2020. 10. 21.
반응형













얼마전 이영학의 실체가 밝혀졌다.

그는 방송에 나와 많은 사람들 한테 후원을

받으며 살아가고 있었고,


그의 본모습이 얼마나 더러운지

세상에 알려졌다.


이영학의 방송출연으로

후원금을 타 막장 인생을 산 이영학의

사건이 꺼지지 않은채..


-



현재

커뮤니티 사이트에

한글이 퍼지기 시작했다.



다둥이네로 유명한

'면목동 12남매' 근황

이라고 올라온 글이었고,



현재 빠르게 퍼지고있다.

(자료출처_웃긴대학)







이렇게 행복하게 마무리가 되는가 싶었는데..


...



집을 .. 아주 엉망으로 만들어놨네요..

집주인은 자신의 블로그에 글과 사진을 올렸고,


댓글로 후원 받은적 없다고 거짓말을 했다고 합니다.



제대로된 후원과

후원 받는 자의 모습은 뭘까요?



방송국 또한 무책임하네요.



착한 사람들만 피해를 보는 사회

정직 한 사람들만 피해를 보는 사회



...



참...



대책 없네요...




...




이 사건에 대해서는

아직 100% 맞고 틀리고는 나오지 않은 상황

입니다.




혹시나 문제가 된다면

삭제 하겠습니다.



↓↓↓↓↓



20.11~ 기준으로

나무위키를 검색해서 보니




14남매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ㄷㄷ

방송땐 11남매에서 12남매...

지금은 14남매.. 참 ㅋㅋ


정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도움을 받고 그걸 감사할줄 아는

그런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